두가지를 소개할까 합니다.
먼저, 완전 극초반에 할 수 있는 더스티아(Dustia)를 이용한 방법이죠.
대략 30번 안쪽으로 훔치기가 성공하더군요. 훔친 템은 상점에서 1300원에 팔 수 있으며 피닉스꼬리로 잡아서 얻는 아이템은 프레임 지팡이(3000원, 잡템 500원) 입니다.
인터판에서는 서쪽 사막 행상인이 피닉스꼬리를 안팔기 때문에 서쪽 사막 첫번째 지역인 Galtea Down에서 의뢰몹 덱서티아 잡는 곳에서 한개, 그곳의 남쪽 에어리어(Shimmering Horizon) 중에 고립된 지역(레어몹 Lindbur Wolf 나오는 곳)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훔치기라는게 운이 안따르면 80번을 훔쳐도 안훔쳐 질때가 있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진 않네요.
그래서 이 방법을 추천 합니다. 단, 이 방법은 인터판만 가능~
기자 사막에서 패낼로가 동료가 된 후에 서쪽 사막에 더스티아가 나오는 맵으로 갑시다. 그곳에 구석(코카 한마리가 어슬렁대고 있는 그곳)에서 스틸가넷 이라는 장신구가 나오는데 상자 팝업 확율(75%)도 높고 내용물 확율(45%)도 높습니다. 상점가는 무려 650원 !!
패낼로가 없을때 갈 수는 있지만 그 곳 몬스터들이 같은 늑대, 코카 라도 다른 곳 보다 랩이 높아서 대려 가는게 좋습니다.
-더스티아 등장 위치 -
달마스카 서쪽 성문 - > 사막 진입(Galtea Down) -> 북쪽으로 한번 더 맵 이동(Corridor of Sand) 에서 등장
단, hp 가 10% 이하 일때만 등장.
하지만 저같은 경우 공중요새 뷰엘바까지 진행하면, 루스마석광 해골 노가다 하면, 랩업과 돈까지 초반에 간편하면서도 넉넉하게 확보 할 수 있습니다.